이용약관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이지태스크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본 약관을 읽고 동의하신 후 회원가입을 신청하실 수 있으며, 이지태스크는 이에 대한 승낙을 통해 회원 가입 절차를 완료하고 여러분께 이지태스크 서비스 이용 계정(이하 ‘계정’)을 부여합니다. 계정이란 회원이 이지태스크 서비스에 로그인한 이후 이용하는 각종 서비스 이용 이력을 회원별로 관리하기 위해 설정한 회원 식별 단위를 말합니다.
본 이용약관은 사무지원 서비스 이지태스크의 이용을 위해, 이지태스크 웹사이트에 가입한 회원(이하 "회원"이라 한다)간의 계약 관계를 정하기 위한 문서로서, 이지태스크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본 이용약관의 내용을 확인하고 이에 동의해야 합니다.


1. 용어의 정의

가. 본 이용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본 이용약관에 사용되는 용어 중 본 조에서 정하지 아니한 부분은 관계 법령 및 일반 관례에 따릅니다.
1) "서비스"라 함은 사무서포터의 사무지원 서비스를 제공받기 원하는 고객의 구인 신청을 받아 사무서포터와 연결해주는 중개서비스를 의미하며, 이와 관련된 각종 부가 서비스를 포함합니다.
2) "고객"이라 함은 이지태스크를 이용하여 사무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사무서포터를 구인하는 개인(개인기업 및 법인 포함)을 말합니다.
3) "사무서포터"라 함은 사무지원 서비스 제공 구인신청을 한 고객에게 구직 승낙을 하고 온라인서비스를 제공하는 개인(프리랜서)을 말합니다.
4) " 사무지원 서비스"라 함은 이지태스크를 이용하여 사무서포터가 고객의 구인 신청을 승낙 후 해당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5) "예약"이라 함은 고객이 이지태스크에서 주소, 업무내용, 고객에 대한 부가정보 등을 입력하고, 결제수단/쿠폰 수단(?) 등을 선택한 후 최종적으로 "예약" 버튼을 클릭하여 사무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사무서포터에 대한 구인신청을 이지태스크에 등록하는 것을 말합니다.
6) "단기예약"이라 함은 고객이 사무서포터와 1회에 한한 사무지원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도록 예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7) "정기예약"이라 함은 고객이 매니저회원과 1회를 초과한 다수의 사무지원 서비스 이용계약을 한 번에 체결하도록 예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8) "매칭"이라 함은 사무서포터가 이지태스크 웹사이트에서 고객이 예약한 내용을 확인 후 선택하여 고객과 사무서포터 간에 사무지원 서비스 이용계약이 체결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9) "자동결제"라 함은 최초 신용카드 등의 카드정보를 입력 후 이후 요금이 결제될 때마다 별도의 인증과정이 없이 자동으로 결제되는 것을 말합니다.
10) "카드결제"라 함은 신용카드 등의 카드정보를 입력하여 요금을 결제하는 것을 말합니다.
11) "쿠폰"이라 함은 이지태스크에서 업무매칭을 위해 사전 구매한 내용 및 프로모션 용도로 회원에게 제공하는 것으로서, 정해진 조건에 따라 이지태스크 서비스 이용요금을 대신하여 사용하거나 전부(또는 일부)를 할인받을 수 있는 이용권을 말합니다.
12) "예약취소"라 함은 매칭된 업무 진행 24 시간 전 예약을 철회하는 것을 말합니다.
13) "노쇼"라 함은 매칭된 업무 시작시간 5분 후 업무 진행이 불가한 경우를 말합니다.
14) "취소 수수료"라 함은 사무지원 서비스를 예약한 후 철회한 경우에 부과되는 위약금을 말합니다.


2. 약관의 게시 및 개정 등

1) 이지태스크는 본 이용약관의 내용을 "웹사이트" 내에 항시 게시합니다. 2) 이지태스크는 사업 정책의 변경, 서비스 환경의 변화, 관계 법령의 개정 등의 사유로 인하여 필요한 경우 본 이용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이지태스크가 본 이용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이지태스크 내의 적절한 장소에 개정약관의 적용 일자 7일 전부터 적용 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개정의 경우에는 적용 일자 30일 전부터 공지하고, 회원이 가입 시 제공한 휴대폰 전화번호로 SMS이나 카카오톡 메시지 전송, 또는 이지태스크 서비스 이용 시 동의 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3) 이지태스크가 전항에 따라 개정 이용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할 경우 이용약관 변경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이지태스크는 회원이 개정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개정 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회원에 대해 이지태스크는 개정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기존 이용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다만, 기존 이용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이지태스크는 개정 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회원과의 이지태스크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약관의 해석

1) 이지태스크는 필요한 경우 이지태스크 내 별도의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이하 "별도 약관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은 이지태스크 공지사항 등을 통해 공지합니다.
2) 본 이용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이나 해석에 관하여는 관련 법령, "별도 약관 등" 및 상 관례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3) 본 이용약관과 "별도 약관 등"의 내용이 상충하는 경우 별도의 예외규정이 없는 한 본 이용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4. 회원에 대한 통지

1) 특정 회원에 대해 통지가 필요할 경우, 이지태스크는 회원이 제공한 번호로 전화, SMS, 카카오톡 또는 이메일 등을 통해 회원에게 직접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이지태스크 내 공지사항에 공지글을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전 항의 통지를 합니다.
3) 이지태스크는 회원의 연락처 미기재, 연락처 변경 후 미수정 등으로 인한 경우 등 이지태스크가 상기와 같이 정상적으로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이지태스크의 과실 없이 통지된 내용을 확인하지 못하거나 확인하지 않음으로써 회원에게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이용신청

가. 이지태스크의 사무지원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유효하고 정확한 정보를 입력하여 이용 신청을 해야 합니다. 이지태스크 이용을 신청하는 자가 이지태스크에게 제공하여야 할 상세 정보와 관련하여 이지태스크는 일정 수준의 가이드를 제시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지태스크 회원용 웹사이트에 게시된 <운영 가이드> (이하 "<운영 가이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나. 이지태스크는 다음 각호 사유의 경우 가입이 제한될 수 있으며, 가입 이후에도 다음 각호의 사유가 확인되는 경우 가입을 철회하거나 회원의 이지태스크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19세 미만인 자가 개인정보 제공에 대한 동의를 부모 등 법정대리인으로부터 받지 않은 경우
2) 가입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가입신청을 하는 경우
3) 이용정지를 당한 회원이 그 이용정지 기간 중에 이용계약을 임의 해지하고 재신청을 하는 경우
4) 이지태스크 이용 제한 사유가 해소되지 않은 상태로 재가입을 신청한 경우
5) 본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가입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6) 허위의 정보를 기재한 경우, 이지태스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또는 오기 등이 있는 경우
7) 기타 이지태스크가 관련 법령 등을 기준으로 하여 명백하게 사회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할 우려가 있음을 인정하는 경우
8) 기타 회원으로서 활동하기에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
다. 1항에 따른 이용 신청에 있어 이지태스크는 전문기관 등을 통한 실명확인 또는 본인인증 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라. 이지태스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이용 신청에 대한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마. 본조에 따라 이지태스크가 이용 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부득이한 사유가 없을 경우 신청자에게 알리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바. 이지태스크는 회원의 이용신청이 사무서포터와 매칭이 될 수 있도록 처리하며, 정기예약의 경우 회원과 사무서포터의 의사에 따라 지속적으로 예약요청이 유효할 수 있습니다.
사. 이지태스크는 이지태스크를 통하여 예약이 이루어진 경우 사무지원 서비스 당사자 간 원활한 의사소통, 매칭, 상담 등 거래 이행을 위하여 관련된 정보를 필요한 범위 내에서 해당 사무서포터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6. 이지태스크 서비스의 내용

가. 이지태스크는 문서작업 등 사무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서 웹사이트를 통하여 "고객"의 일을 받아 "사무서포터"를 고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며, 사무지원 서비스 이용계약은 이지태스크와 회원 사이에 체결됩니다. 이지태스크 서비스의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1) "고객"의 예약요청 확인
2) "고객" 및 "사무서포터"에게 전화 또는 메시지로 연락
3) "고객"의 업무 내용 및 시간, 연락처, 사무지원 서비스 요금 등 사무지원 서비스 예약정보 확인
4) "고객"의 사무지원 서비스 요금 결제 확인
5) 사무지원 서비스 요금 정산 내역(사무지원 서비스 업무에 대한 요금, 프로모션을 통한 혜택, 이지태스크 선 지급 비용 등) 확인
6) 업무 이력 확인
7) 상기 서비스 외에 서비스 항목은 추가될 수 있으며, 추가된 서비스에 대해서도 본 이용약관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나. 이지태스크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이나 사업 정책적인 판단하에 상기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 일자를 명시하여 제공 일자 7일 전부터 이지태스크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합니다. 단, 이지태스크가 합리적으로 예측할 수 없는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이 있는 경우, 위 공지 기간을 단축하거나 변경 이후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다. 회원은 이지태스크 서비스 내용 변경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이지태스크에 탈퇴 의사를 고지함으로써 이지태스크에서 탈퇴할 수 있습니다.


7. 예약과 취소 및 환불

1) 회원은 이지태스크 서비스 이용 예약을 하기 전에 사무지원 서비스 조건을 확인 후 예약하여야 합니다. 사무지원 서비스 조건을 확인하지 않고 예약하여 발생한 모든 손실, 손해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2) 이지태스크 서비스 이용 예약은 이지태스크 홈페이지(www.easytask.co.kr)나 카카오채널을 통해 가능하여 서비스 시작 시점으로부터 예약 및 매칭 시간을 고려한 최소 24시간 전까지 예약해야 합니다.
3) 이지태스크의 예약금은 수행 시간 등의 일정 기준을 고려하여 이지태스크에서 정한 비용 정책에 따라 책정됩니다.
4) 회원은 예약 시 예약금을 확인하고 결제할 수 있습니다.
5) 이지태스크 서비스 예약금의 수취는 이지태스크와 회원의 계약에 의해 이루어지며, 이지태스크는 회원으로부터 일정 금액을 받고, 수수료를 제외한 업무비용을 "사무서포터"에게 지급합니다. 이지태스크가 지급받는 수수료에는 이지태스크의 중개행위를 위한 운영비용과 매니저회원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위한 운영비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무서포터 마케팅비용, 사무서포터에 대한 프로모션, 알선 후 이지태스크의 분쟁 조정, 사후관리, 손해배상 대행 등)
6) 이지태스크는 회원을 대상으로 각종 할인쿠폰, 적립금 등을 적용하여 서비스 요금을 할인할 수 있습니다. 적용된 할인쿠폰, 적립금 등으로 인한 서비스 요금의 할인 상당액은 이지태스크가 취득할 플랫폼 수수료의 공급가액에서 직접 차감됩니다.
7) 서비스가 진행된 경우 부과된 예약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8) 시스템 오류 등 회원의 귀책 사유 없이 정상적인 계약 내용의 이행이 불가능한 상황이 발생하였을 경우 이지태스크는 해당 회원에게 이지태스크 서비스 예약금 및 취소 수수료의 전부 또는 일부를 환불할 수 있습니다.
9) 매칭 이후 사무서포터의 예약취소 요청에 따른 회원의 손해에 대해 이지태스크에서는 별도 보상하지 않습니다. 단, 이지태스크는 새로운 매칭을 진행하여 회원의 예약 스케줄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10) 회원이 요청하는 온라인업무에 사무서포터가 없어 서비스가 지연되거나 수행되지 못하는 경우, 이지태스크는 남은 예약금을 환불하고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도 대기에 동의한 사안이기 때문에 지연에 대한 정신적 손해배상 또는 특별손해배상은 불가능합니다.
11) 회원에게 매칭을 한 후 사무서포터가 취소 없이 업무를 수행하지 않은 경우 이지태스크에서는 업무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이지태스크 직원이 업무를 대신 수행합니다. 단, 이러한 노력에도 업무 수행이 불가능한 경우 환불하여 회원의 금전상의 손해가 없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12) 전 항의 내용에 대해 이지태스크는 지불한 결제수단과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하여야 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에는 현금 등 다른 수단으로 환불할 수 있습니다. 현금 환불 시, 회원의 지급 수단상의 이상으로 지급이 계속 실패될 경우, 이지태스크는 채무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회원이 현금 등의 수단으로 지급되는 환불금액을 5년 동안 찾아가지 않은 경우 상시 채권은 5년 내 소멸될 수 있습니다.
13) 회원이 예약 시 입력한 정보가 부정확한 경우, 서비스 이용일시에 서비스를 원하지 않는 경우 혹은 기타 회원의 귀책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사무지원 서비스 진행이 어려울 경우에 예약은 이지태스크에 의해 취소될 수 있고 이때 환불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지태스크 회원용 웹사이트에 게시된 <운영 가이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14) 이용 예약 변경은 원칙적으로 불가하며, 필요시에는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예약취소 시점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지태스크 회원용 웹사이트에 게시된 <운영 가이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15) 이지태스크 서비스 취소 수수료에 대한 변경은 적용일로부터 최소한 칠(7)일 이전에 공지 후 적용합니다.
16) 이용계약이 해지되거나 이지태스크 서비스에서 탈퇴되는 경우 환불이 불가능하므로, 회원은 반드시 해지 또는 탈퇴 전에 환불신청을 해야 합니다.
17) 이지태스크는 회원의 단순한 클레임을 이유로 요금을 환불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18) 회원은 아래 각호의 경우 서비스 이용 제한 등 이지태스크 중개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① 매칭 완료 후 회원이 일정 횟수 이상 취소할 경우
② 회원의 불법 또는 부당한 행위에 대한 신고가 접수되거나 확인된 경우
③ 기타 회원에게 이지태스크의 원활한 운영에 방해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8. 사무지원 서비스 요금, 결제 등

1) "사무지원 서비스" 이용요금은 업무시간, 전문성, 반복성 등의 일정 기준을 고려하여 이지태스크가 정하는 기준에 따라 책정되며, 회원은 이지태스크에 회원가입을 함으로써 이러한 가격에 따를 것을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2) 이지태스크는 최저임금인상, 시장 상황, 물가인상 기타 경제적 요인 등을 고려하여 사무지원 서비스 요금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만, 변경된 사항에 대하여는 그 적용 전에 회원에게 본 이용약관 제4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전 고지합니다.
3) 이지태스크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자동결제 및 카드결제를 제공합니다.
4) 회원은 서비스에 대한 결제 시 정당하고, 적법한 사용권한을 가지고 있는 결제수단을 사용하여야 하며, 이지태스크는 그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지태스크는 회원 결제수단의 적법성 등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서비스 이용중지를 할 수 있습니다.
5) 서비스 결제 시점에 회원의 신용카드의 유효성, 한도 등의 문제로 결제 실패가 발생한 경우에는 다른 지불수단을 사용하여 서비스 요금을 추후 지불해야 합니다.
6) 단기 예약 시 사무서포터와 업무 시작 48시간 이전에 결제가 이루어 져야 합니다.
7) 정기예약 시 예약 회차의 2일 전 (48시간) 자동결제가 실패한 경우 결제가 1일 전(24시간) 다시 시도되며,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시 자동 취소됩니다.
8) 결제 시점에 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결제 실패가 된 경우에는 시스템 정상화가 된 시점에 결제를 진행합니다.
9) 이지태스크는 제7조에 따라 환불이 진행된 경우 결제 진행을 위해 회원의 별도 동의를 받은 후 해당 정보를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10) 고객의 예약정보가 기재된 업무카드에 온라인사무업무 요금이 포함되어 사무서포터에게 제공되며, 사무서포터는 해당 정보를 보고 사무지원 서비스 이용계약 체결 여부를 개별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11) 사무서포터는 사무지원 서비스 요금을 지급받을 은행 계좌 번호를 정확히 등록하여야 하며, 부정확한 정보 등록으로 인해 발생하는 사무서포터의 손해에 대한 책임은 사무서포터 본인이 부담합니다.
12) 이지태스크는 고객으로부터 사무지원 서비스 요금의 지급을 위임받아 사무서포터의 사무지원 서비스 업무 완료 사실이 확인되면 고객을 대리하여 사무서포터에게 사무지원 서비스 요금을 지급합니다. 이지태스크는 고객으로부터 수령한 사무지원 서비스 요금에서 고객이 이지태스크에 지불해야 하는 중개수수료를 공제한 사무지원 서비스 요금을 전 항에 따라 사무서포터가 등록한 은행 계좌로 지급합니다.
13) 고객이 이지태스크가 제공한 할인쿠폰 등을 사용하는 경우 해당 금액은 이지태스크가 고객으로부터 수령하는 수수료에서 차감하는 것이므로 사무서포터에게 지급하는 사무지원 서비스 요금은 쿠폰을 사용하지 않을 때와 동일합니다.
14) 사무지원 서비스 요금 정산 시기는 해당 업무 완료의 확인 시기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정상적으로 업무 종료되고 업무 완료확인이 되면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정산되나, 만약 정상적으로 업무 완료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매칭 완료된 사무지원 서비스 이용 계약상 정해진 업무시간을 미충족한 것이 명백하게 확인되고 고객의 환불 요청이 있는 경우 미충족된 시간 및 업무 범위에 비례하여 사무서포터에게 지급되는 서비스 요금 정산 금액이 차감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사무지원 서비스 요금 지급 정산에 관한 보다 구체적인 내용은 <운영 가이드>에서 정한 바에 따르니 <운영 가이드>의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자료유출, 기밀누설 등의 배상

1) 컴퓨터 파일 유출 및 개인 자료, 정보 외부자료유출 사고 시 이지태스크는 원칙적으로 배상의 책임이 없으며 비밀유지계약서 내용에 따릅니다.
2) "사무서포터"는 홈페이지에 고지한 비밀유지계약 관련 "주의의무"를 다해야 하며 "고객"은 기밀의 누설을 막기 위한 파일 삭제 요청, 비밀의 범위 확인 등의 작업을 진행하여야 합니다. 해당 의무를 다하지 않을 시 입은 어떠한 금전적 손해에 대해서도 이지태스크는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3) 사무서포터의 태도 및 응대 부족으로 인한 불만족의 경우에는 해당 사무서포터의 신고 및 타 사무서포터의 재 매칭을 원칙으로 하며 이에 따른 배상은 별도로 하지 않습니다.
4) 이지태스크는 어떠한 경우에도 회원의 정신적 손해배상과 이지태스크가 알지 못하는 특별 손해를 배상하지 않습니다.


10. 쿠폰, 포인트 및 프로모션

가. 이지태스크는 프로모션 또는 회원의 활동 내역에 따라 회원에게 소정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혜택 제공의 조건 및 상세 내용은 이지태스크를 통해 별도로 공지합니다.
나. 전 항에서 정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회원이 본인의 정보를 잘못 입력하는 등 회원의 귀책 사유로 지급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해당 지급 안내를 한 날로부터 30일 동안만 지급이 유효하며, 30일 경과 시에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다. 다음 각호의 경우 혜택이 지급되지 않으며, 기지급 된 혜택이 다음 각호의 사유로 지급된 것이 확인되는 경우에는 회원에게 기지급 된 내역의 반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본 이용약관에 위반하는 행위로 혜택을 부여받은 경우 2) 회원이 이지태스크에 위해가 되는 방법으로 이지태스크를 이용하거나 이지태스크에 손해를 발생시킬 염려가 있는 행위로 혜택을 부여받은 경우
3) 회원이 이지태스크가 별도로 공지하는 혜택의 지급 조건을 충족하지 않거나 위반하는 방식으로 부여받은 경우
4) 기타 상기의 혜택을 지급받기 위해 이지태스크를 기망하는 등 부정한 방식으로 이지태스크를 이용한 경우
라. 쿠폰에 관련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은 쿠폰을 명시된 사용 기간 내에서만 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이지태스크에서 탈퇴하거나 이용계약이 해지되면 미사용 쿠폰은 삭제되고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삭제된 쿠폰은 회원이 재가입을 하더라도 복구되지 않습니다.
3) 회원은 쿠폰을 타인에게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대여, 양도, 매매 등을 해서는 안 됩니다.
4) 회원이 부당 또는 부정하게 쿠폰을 취득한 경우 해당 쿠폰을 사용할 수 없으며, 이지태스크는 이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의 귀책이 아닌 사유로 환불이 발생하는 경우 이미 사용한 쿠폰은 새로운 쿠폰 혹은 포인트로 재발급됩니다.
마. 포인트에 관련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포인트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을 통해 반드시 회원의 지위를 취득해야 합니다. 회원의 고객 정보가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 포인트 사용이 제한될 수도 있습니다.
2) 포인트를 보유한 회원은 당사가 정한 소정 절차에 따라 이지태스크의 매니저가 제공하는 사무지원 서비스 이용요금 결제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포인트의 1회 및 연간 적립 한도는 이지태스크 웹사이트 등을 통하여 안내하여 드린 방법에 따릅니다.
4) 포인트는 최초 적립하는 시점부터 누적 적립됩니다.
5) 1포인트는 1원과 동일한 가치를 가집니다. 회원이 포인트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잔여 사용 가능 포인트가 최소 100포인트 이상이어야 하며, 이 조건을 충족할 경우 100포인트 단위로 현금 대신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6) 적립된 포인트 사용 순서는 회원이 보유 중인 포인트에서 소멸 일자가 빠른 포인트부터 우선적으로 차감됩니다.
7) 포인트는 회원에게 귀속된 금전적 권리이므로 이를 제3자에게 양도 또는 담보로 제공하거나 채무에 대한 변제로 충당할 수 없습니다.
8) 포인트 적립 및 소멸은 이지태스크 웹사이트 및 이지태스크 고객센터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9) 충전한 포인트에 오류가 있을 경우 회원은 오류 발생 시점부터 30일 이내에 당사에 정정 신청을 하여야 하며 당사는 회원의 정정 요청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은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유효한 영수증 등의 자료를 제시하거나 해당 제휴사로부터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10) 당사는 제휴사를 이용한 회원에게 발행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고지된 포인트라 할지라도 제휴사와 당사 간의 정산 과정에서 미결제 금액이 발생하거나 제휴사의 지급 불능 상태가 발생하였을 경우 기 부여된 포인트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11) 포인트 교환권 등 회원의 구매로 충전된 포인트의 경우 최초 유효기간은 1년(365일)입니다. 유효기간 연장은 구매 조건에 따릅니다.
12) 당사나 제휴사가 이벤트 등의 마케팅 활동으로 회원에게 추가로 제공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당사나 제휴사의 정책에 따라 별도로 책정될 수 있으며 이는 별도로 공지합니다.
13) 포인트는 최초 적립된 시점부터 해당 월 말일에 먼저 적립된 포인트부터 월 단위로 자동 소멸됩니다.
14) 당사는 회원이 보유한 포인트의 소멸예정일이 도래하여 소멸시키는 경우 포인트 소멸과 관련된 내용을 최소 15일 전에 카카오톡 메시지와 안내 문자 등으로 발송합니다. 특정 이벤트를 통해 제공된 포인트는 이벤트 진행 시 포인트 유효기간 및 소멸 일을 별도로 안내하고, 소멸 안내 문자와 카카오톡 메시지에는 제외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잘못된 정보를 제공하여 안내 정보를 수신하지 못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회원이 당사 웹사이트에서 해당 월 소멸 예정 포인트를 상시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15) 이벤트 및 제휴사로부터 무료 제공된 쿠폰 및 포인트는 현금으로 전환하거나 환급이 불가합니다.
16) 구매한 포인트 교환권을 포인트로 전환한 경우 포인트 교환권을 사용한 것으로 간주하여 취소, 환급 또는 현금 전환이 불가합니다.
17) 구매한 포인트 교환권의 경우 1만 원 이하 교환권은 80% 이상, 1만 원 초과 교환권은 60% 이상 결제에 사용하였을 시 환급 절차에 의하여 환급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할인 구매한 교환권의 경우 구매액을 기준으로 사용 비율에 따라 계산하여 남은 비율의 금액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18) 본 약관 제12조 제1항에 의한 회원 탈퇴 또는 제14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상실 회원은 회원 탈퇴 시점 및 회원자격상실 시점 전까지 회원의 구매로 충전된 잔여 포인트를 사용 혹은 환불 처리해야 합니다. 단, 당사나 제휴사가 이벤트 등의 마케팅 활동으로 회원에게 추가로 제공한 포인트의 경우 회원 탈퇴 시점 및 회원 자격상실 시점에 자동 소멸되고 회원이 재가입을 하더라도 복구되지 않습니다.
19) 본 조 제26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포인트 부정 적립, 부정 사용 등 포인트를 부정한 방법 또는 목적으로 이용한 경우 당사로부터 자격상실 통보를 받은 회원의 누적 포인트 중 부정 적립된 포인트는 자격상실 통보와 동시에 소멸하고, 이에 대하여 회원은 어떠한 권리도 주장할 수 없습니다.
① "부정 적립"이란 당사, 제휴사에서 회원에게 포인트를 부여하지 않았음에도 회원에게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 또는 실제 부여된 포인트 이상으로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를 말합니다. "부정 사용"이란 회원이 부정 적립 한 포인트와 타 회원의 동의 없이 타 회원의 포인트를 임의로 사용한 경우를 말합니다.
② 부정 적립된 포인트는 자격상실 통보와 동시에 소멸하고 이에 대하여 회원은 어떠한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또한, 부당이익을 취한 부분 즉, 부정 적립된 포인트로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회원 본인 또는 부정 적립에 관여한 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민, 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부정 사용의 사유가 자신의 고의 또는 과실에 기한 것이 아님을 소명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당사는 회원의 소명 내용을 심사하여 회원의 주장이 타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회원으로 하여금 정상적으로 포인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11. 서비스 이용 이력의 제공

1) 이지태스크는 관련 법령에 따라 이지태스크를 통해 정상적으로 사무지원 서비스 제공 종료된 건들에 대한 이력을 회원과 사무서포터에게 제공합니다.


12. 회원 탈퇴 및 이용계약의 해지

가. 회원이 이지태스크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 언제든지 고객용 웹사이트 메뉴 내에서 직접 회원 탈퇴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탈퇴 신청은 철회할 수 없으며, 신청이 들어오면 이지태스크는 아래 각호의 경우가 아닌 이상 즉시 탈퇴 처리합니다. 아래 각호의 경우에는 해당 각호의 문제 사항이 해소 내지 해결된 후 탈퇴 처리합니다.
1) 이지태스크 이용과 관련하여 이지태스크, 사무서포터 또는 제3자와의 분쟁이 발생하여 종료 처리되지 않은 경우
2) 사무지원 서비스 이용계약의 서비스를 완료, 철회, 취소하지 않은 경우
나. 회원 탈퇴가 완료되는 경우 관련 법령 및 <개인정보처리 방침>에 따라 이지태스크가 보유해야 하는 정보를 제외한 나머지 회원 관련 정보는 즉시 삭제됩니다. 단, 이지태스크 영구 이용 제한 조치를 받은 회원에 대한 제재이력은 계속하여 보관합니다.
다. 이지태스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회원이 이지태스크를 이용하기 위해 1년 동안 로그인 혹은 접속한 기록이 없는 경우, 회원 계정이 휴면 전환되어 회원의 개인정보를 분리 보관합니다. 이지태스크는 휴면전환 30일 이전에 회원이 등록한 전자우편, SMS, 카카오톡 등 기타 유효한 수단으로 휴면 계정으로 전환됨을 안내합니다.
라. 분리 보관 이후 4년 동안 로그인하지 않을 경우, 회원 계정의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매니저회원 계정은 탈퇴 처리, 즉 이지태스크 이용계약을 해지합니다.
마. 회원 탈퇴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해야 하며, 이지태스크는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무상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바. 이지태스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이지태스크는 회원에게 이메일 등 전자적 방법을 통해 해지사유를 밝히고 해지 의사를 통지합니다. 이 경우 이지태스크는 해지를 하기 전에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회원에게 이의 신청의 기회를 부여합니다. 다만, 본 약관 및 이용정책에서 정하는 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별도의 이의 신청 기간을 부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3. 이지태스크의 의무

가. 이지태스크는 이지태스크 제공을 위해 관련 법령과 본 이용약관의 내용을 준수하며, 이지태스크의 안정적인 운영을 통해 회원에게 이익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나. 이지태스크는 이지태스크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불만이나 개선 의견을 제시하는 경우, 합리적인 절차에 따라 이를 검토하여 이지태스크에 도움이 되는 범위에서 이를 반영할 수 있습니다.
다. 이지태스크는 이지태스크와 관련하여 회원과 사무서포터 간에 혹은 회원과 이지태스크 간에 발생하는 분쟁을 조정하기 위해 고객센터를 설치, 운영합니다. 이지태스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만 사항 및 의견이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 기간을 통보합니다.
라. 이지태스크는 고객들이 이지태스크 중개서비스를 안심하고 이용하도록 하기 위하여 이지태스크 피싱 & 해킹 금융사기 보상 서비스 등 관련 보험에 가입하고, 가입된 보험약관에 명시된 보험한도 내에서 보험약관에 따른 책임을 부담합니다.
마. 이지태스크는 회원이 이지태스크를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정보통신망법과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별도로 고지하는 <개인정보처리 방침>을 통해 자세히 안내합니다.


14. 회원의 의무

가. 회원은 이지태스크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이지태스크를 이용할 수 있으며, 관련 법령 및 본 이용약관과 <운영 가이드>를 모두 준수하여야 합니다. 본 이용약관에 따라 회원은 특히 아래의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1) 이지태스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방법에 의하지 아니하고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시스템에 접근하는 행위
2) 리버스 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디스 어셈블 및 기타 일체의 가공 행위를 통하여 서비스를 복제, 분해 또는 모방 기타 변형하는 행위
3)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다른 회원 및 고객의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수집하거나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4) 물품 판매 또는 용역 제공을 가장하여 자금을 융통하는 것과 같이 여신전문 금융업법 등 법령에 의하여 금지된 방법으로 비정상적인 결제를 하는 등의 부정거래 행위
5) 이지태스크가 정하지 않은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쿠폰을 취득하거나 사용하는 행위
6) 쿠폰 등을 부당하게 확보할 목적으로 이지태스크를 통하여 거래가 발생하는 것처럼 가장한 경우
7) 이용 의사 없이 예약 및 매칭을 하는 행위
8) 이지태스크를 통해 알게 된 사무서포터와 직접 사무지원 서비스 거래를 한 것이 발견되었을 경우
9) 이지태스크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 내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10) 이지태스크 서비스 조건 및 사무서포터의 자유의사에 반하는 업무를 강요하거나, 인권 및 안전을 침해하는 경우
11) 자신의 부당한 이익을 위하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입힐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하는 행위
12) 본인 아닌 제3자에게 자신의 계정의 접속 권한을 부여하거나 이지태스크의 사전 동의 없이 계정 및 본 이용약관에 따른 권리 또는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 3자에게 양도 임대하거나 담보로 제공하는 행위
13) 이지태스크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이지태스크의 사전 승낙 없이 영리 또는 비영리의 목적으로 복제, 출판,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14) 이지태스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제 3자에게 본인을 홍보할 기회를 제공하거나 제 3자의 홍보를 대행하는 등의 방법으로 금전을 수수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할 권리를 양도하고 이를 대가로 금전을 수수하는 행위
15)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유포하는 행위
16) 이지태스크 및 기타 제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17) 기타 제 3자에 대한 허위의 사실을 게재하거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등 이지태스크나 제 3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18) 사무서포터 또는 제3자에 대한 불법 또는 부당한 행위나 사회상규에 반하는 행위
19) 관련 법령 및 본 약관을 위반하여 이지태스크와 사무서포터 또는 제 3자에게 손해를 끼치는 경우
20) 타인의 명의도용, 부정거래 등 관련 법령, 개별약관, 본 약관 및 이용정책 등을 위반하여 이지태스크에서 회원 자격이 정지되는 경우
21)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방법으로 이지태스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나. 이지태스크는 아래의 경우에 정확한 상황 및 사건의 확인 및 조사를 위해 회원의 이지태스크 이용을 일시적으로 제한할 수 있으며, 일정 기간 이내에 소명자료를 제출할 것을 해당 회원에게 요청하여 이에 따른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만약 불법 사항이 명백하여 추가적인 소명이 불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즉시 관련 법령에 따른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가입 시 사용한 계정의 자격이 정지되거나 상실된 경우
2) 본 약관 또는 이용정책을 위반한 경우
3) 사무서포터 등 제3자가 특정 회원을 신고한 경우
4) 기타 정상적인 이지태스크 운영에 심각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5) 회원의 본 이용약관 위반행위가 확인되는 경우, 이지태스크는 회원에게 해당 행위를 중단할 것을 경고할 수 있으며, 이지태스크의 이용을 일시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습적인 위반행위 및 중대한 위반 행위에 대해서는 즉시 회원 자격을 박탈하고 향후 영구적으로 이지태스크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한 제재 이력을 계속하여 보관할 수 있습니다.
6) 본 조의 의무 및 본 이용약관을 위반함에 따른 회원에 대한 이지태스크 서비스 이용 제한 조치에 대한 보다 상세한 사항은 <운영 가이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15. 서비스의 중단

가. 이지태스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고장, 통신두절,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이지태스크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사전 공지를 합니다. 다만, 이지태스크가 합리적으로 예측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제공 중단의 경우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할 수 있습니다. 상기 사유에 따른 서비스 중단과 관련하여 이지태스크는 중대한 과실이 있지 않는 한, 회원에 대한 손해배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나. 이지태스크는 천재지변, 전쟁, 폭동, 테러, 해킹, DDOS 등 불가항력적 사유로 이지태스크 서비스가 중단된 경우 즉시 이러한 사실을 공지하되, 만일 정보통신설비의 작동 불능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이러한 사정이 해소된 이후 즉시 공지합니다.
다. 이지태스크는 사업적 판단에 따라 이지태스크의 중단을 결정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서비스의 일시 정지나 중단의 경우 이지태스크는 이를 회원에게 사전에 공지하여 회원의 불이익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16. 이지태스크의 면책

가. 이지태스크가 관계 법령의 변경,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또는 고장, 통신의 두절 등으로 인하여 일시적 또는 종국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지태스크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으로부터 면제됩니다.
나. 이지태스크는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한 이지태스크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 이지태스크는 회원과 사무서포터 간 거래를 중개하는 시스템을 운영, 관리, 제공하는 것이며 회원 및 사무서포터를 대리하지 않습니다.
라. 회원과 사무서포터 사이에 성립된 거래 및 이에 따라 제공한 정보에 대한 책임은 회원 및 사무서포터가 직접 부담합니다. 특히, 회원과 사무서포터 간 직접 거래로 인해 수반되는 분쟁 및 피해에 대해서는 이지태스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마. 회원이 자신의 개인정보 및 계정 (아이디, 회원가입 계정의 로그인 비밀번호 등) 등을 타인에게 제공하거나, 회원의 관리 소홀로 유출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 이지태스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바. 이지태스크 서비스 화면에서 링크, 배너 등을 통하여 연결된 제 3자와 회원 간에 이루어진 거래에 이지태스크는 개입하지 않으며, 해당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사. 이지태스크는 회원과 사무서포터 간 거래와 관련하여 온라인 사무서비스 신청 의사 또는 수락 의사의 존부 및 진정성, 거래대상의 품질, 완전성, 안전성, 적법성 및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 회원 또는 사무서포터가 제공한 정보 및 그 정보의 진실성 또는 적법성 등 일체에 대하여 보증하지 않으며 그와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아. 이지태스크는 회원이 이지태스크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자. 이지태스크는 회원의 이지태스크 이용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없는 분쟁에 관여하지 않으며, 회원과 서무서포터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간의 분쟁을 포함하여, 온라인상의 컴퓨터 파일유출 및 개인 자료 및 정보 외부자료 유출 온라인 범죄, 등 이지태스크 이용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회원 개인의 불법행위 및 사회상규에 위배되는 행위에 대해서는 이지태스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7. 준거법 및 관할

가. 본 이용약관은 대한민국 법에 따라 해석되고 이행됩니다. 이지태스크와 회원 간에 발생한 일체의 분쟁은 대한민국 법을 준거법으로 하며, 민사소송법상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합의관할로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0년 12월 4일부터 시행합니다.
단, 본 약관의 공지 이후 시행일 이전에 본 약관에 동의한 경우에는 동의 시부터 본 약관이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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