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인터뷰

"몰아치는 업무 이제 혼자 일하지 않아도 돼요"

#디자인 #자료조사 #한주에26회 #140시간매칭

“이지태스크를 통해 맡길 수 있는 것들은 맡기고, 오직 나만 할 수 있는 업무에 집중해요.”
”데드라인이 촉박하거나 저의 분야가 아닐 경우, 계속 이지태스크에 일을 맡길 예정이에요!”


안녕하세요. 도희님, 반갑습니다. 간단한 소개 부탁 드릴게요.

안녕하세요. 😀 시드앤파트너스 교육사업본부 매니저로 재직 중인 김도희입니다. 시드앤파트너스의 교육사업본부에서 디자인 업무를 맡고 있어요. 지금까지 26회 정도 업무 매칭됐고, 총 140시간 이상의 업무를 요청했어요 !



이지태스크를 사용하게 된 계기가 있나요?

맨 처음 의뢰했던 업무는 엑셀에 있는 정보를 한글 파일로 옮기는 단순한 작업이었어요. 업무 진행 정도를 화면 공유로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 만족스러워서 다음 업무도 의뢰하게 되었어요.



이지태스크에서 어떤 업무를 맡기셨나요?

촉박한 데드라인에 너무나 많은 양이 업무로 주어져서 빠른 진행을 위해 기업 조사와 카드 뉴스 제작 업무를 맡긴 적이 있어요. 이지태스크로 한번에 5~6명의 이루미님과 작업하기도 하고, 여러 업무를 동시에 진행했죠.

어느새 업무들이 하나씩 완료되어 가더라고요. ‘할 수 있겠다’라는 희망도 생기고 일을 마무리 지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너무 좋았어요. 😁



앞으로 더 맡기고 싶은 업무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현재 회사에서 저 혼자만 디자이너이기 때문에 업무량이 많거나 저의 업무 분야가 아닌 디자인 업무, 예를 들면 로고 디자인이나 캐릭터 디자인 업무는 이지태스크를 통해 맡기는 게 편하더라구요.

데드라인이 촉박하거나 저의 분야가 아닐 경우, 계속 이지태스크에 일을 맡길 예정이에요!



이지태스크 서비스를 이용해보신 소감은 어떠신가요?

“이지태스크랑 같이 하면 이 모든 걸 나 혼자 하지 않아도 된다”라는 안도감이 들어요. 규모가 작은 회사는 일당백을 해야 해서, 무리를 하거나 내 자신을 갉아먹더라도 내가 혼자 다 하자는 생각이 크거든요.

이지태스크를 통해 맡길 수 있는 것들은 맡기고, 오직 나만 할 수 있는 업무에 집중해서 부담이 줄었어요.



인상 깊었던 서비스 경험이나 기억에 남는 이루미가 있으실까요?

카드 뉴스 제작을 맡겼을 때 이루미 분이 완성해 주신 작업물 디자인 퀄리티가 너무 좋았던 적이 있어요. 이후에 완성된 작업물을 분석해 보며 개인적으로 스스로 공부해 보는 시간을 가지게 되더라고요. 제 스스로의 디자인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었던 경험이 되어 너무 좋았어요.



어떤 고객들에게 이지태스크를 추천 하나요?

프로젝트 위주의 작업이 많은 고객들에게 추천해요. 매번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면 그때마다 필요한 업무와 요구되는 역량이 달라서 채용에 어려움이 있거든요.

또는, 일 벌리기 좋아하는 고객분들에게도 좋습니다. 저는 일을 벌리고 판을 키우는 스타일인데 그때마다 이지태스크를 통해 잠깐씩 필요한 일들을 맡기곤 해요. 혼자 무언가를 하고 싶은데 엄두가 안 날 때 일단 시작할 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이지태스크를 한 단어로 표현해 주실 수 있나요?

달리기 게임의 ‘부스터’요 ! 💨 인원 채용이 부담스러운 스타트업 회사들에게 성장할 수 있는 부스터가 되어주는 것 같아요.

이지태스크는 필요한 시간만큼 일을 맡기고, 가능한 시간만큼 일하고 싶은 사람들을 연결하는 서비스입니다.
기본적으로 일잘러지만 많은 업무를 쳐내고 있는 고객분들, 잘하고 중요한 일에 더 집중하세요 !
가장 핵심적인 일에 몰입하고 나머지는 이지태스크에 맡기세요 !

카카오톡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