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인터뷰

“마감일 있거나 급하게 손이 필요할 땐 이지태스크가 딱이에요.”

#보고서편집 #ppt다자인 #카드뉴스 #영상자막편집
인터뷰 미리보기 👀

“제가 직접하는게 비효율적이다 싶은 일을 맡기면 좋아요”
“마감일 있거나 급하게 손이 필요할 땐 이지태스크가 딱이에요.”


박지현 고객님 1

박지현 고객님, 간단하게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환경 분야 국제개발협력 컨설팅 회사인 JHSUSTAIN을 운영하는 박지현 대표입니다.


박지현 고객님은 어떤 일을 하고 계신가요?

해외 개발 도상국을 대상으로 공적개발원조(ODA) 프로젝트를 기획&수행하고, 또는 다른 기관에서 하는 사업에 대한 평가도 합니다. 수자원 관리 등 기후변화 관련 정책 지원을 위한 프로젝트 연구라고 할 수 있어요.

수자원 관리에만 국한되어 있지는 않고, 기후변화에 관련된 온실가스 감축 부분이라던지 재난 위험 경감 같은 물과 기후변화에 포커스를 맞춰 진행하고 있어요. 

박지현 고객님 2

박지현 고객님이 생각하는 ‘일잘러’의 정의는 무엇인가요?

일이 주어졌을 때 일에 대한 그림을 그릴 줄 알고, 그 그림을 구조화해서 정해진 시간 안에 자기만의 언어 또는 사고로 업무를 할 줄 사람이라고 생각해요.

음.. 한마디로 표현하면 위의 것들을 자기만의 플로우로 일을 할 줄 아는 사람?!


이지태스크는 어떻게 알게 되셨고, 사용하게 된 계기가 있나요?

스타트업 네트워킹을 통해 이지태스크를 알게 됐는데 이후 이지태스크 전혜진 대표님 관련 기사, 미디어, SNS 홍보를 통해 서비스에 대해 더 자세히 알게 됐습니다.

저희 산출물이 보고서이다 보니까 번역, 보고서 편집(마감), 파워포인트를 통한 보고서의 시각화 등, 급하게 손이 필요한 상황에 떠올라서 사용하게 됐어요. 

박지현 고객님 3

맡길 일을 구분하는 본인만의 기준이 있나요?

보통, 급한 게 서류를 만들어내는 경우도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회사의 브랜딩을 위해 정기적으로 콘텐츠를 만드는 게 필요하더라고요. 그래서, '디지털 마케팅 하실 수 있는 분이 필요하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상시적으로는 고용하기가 어려운 상황이다 보니, 하루에 몇 시간 카드 뉴스 만드실 수 있는 분이 필요했는데 이지태스크가 딱이라는 생각이 들었죠.

저만의 기준을 말씀드리면, 기획이 주어지면 그걸 표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실 수 있는 분들이 필요해요. 예를 들어 보고서 장표를 깔끔하게 만들 수 있는 기능을 잘 활용하시는 분들이요.

실제로 저는 일러스트레이터를 배웠는데 디자인 감각이 없다 보니, 제가 직접 하는 게 너무 비효율적이더라구요. 그래서 그분들의 손을 빌려 하는 게 더 효율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박지현 고객님 4

이지태스크의 가장 큰 장점은 무엇이고, 어떨 때 사용하면 좋을까요?

인하우스로 항상 일을 시킬 수 없고, 마감일이 있을 때 가장 적합한 거 같아요.
하실 수 있는 사람들을 이미 확보가 되어있어서 작업도 금방 금방 로테이션 되고요.

내가 직접 하기에 어려운 기능(일러스트) 등을 대신 맡길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 거 같아요.
빠르게 기능적으로 구현이 필요한 직원이 필요할 때나 저희가 직접 했을 때와 이루미가 일을 했을 때 시간에 대한 차이가 있을 때도 적합한 거 같고요.


이지태스크 서비스 이용하시다가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나요?

채팅으로 이루미와 소통이 이뤄졌었는데, 중간에 커뮤니케이션 이슈가 생겼었어요.
다소 늦은 시간이었는데 이지태스크 상담원이 적극적으로 주셔서 도와주셔서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너무 감사했어요.

박지현 고객님 5

마지막 질문입니다. 이지태스크 서비스를 한마디로 표현한다면 무엇일까요?

“타임 세이버”입니다. 뭐든지 마감일 준수하는 게 가장 중요한데 그때 필요한, 제 시간을 절약해 줄 수 있어요!
이지태스크는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시간/공간에 구애 받지 않고 일하고 싶은 시간에만 일을 할 수 있는 서비스예요!

_

가장 핵심적인 일에 몰입하고 나머지는 이지태스크에 맡기세요.
Less Work, More Easytask

카카오톡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