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인터뷰
“실무자들이 핵심 업무에 더 집중할 수 있게 도와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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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하는 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이지태스크 이루미를 적극 활용하고 있어요.”
“초기기업이나 1인 기업 등 다양한 직무가 초기에 구성되지 않은 고객에게 추천해요.”
이슬기 고객님, 간단하게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소셜벤처 퍼센트에서 선임 매니저로 재직 중인 이슬기입니다.
이슬기 고객님은 어떤 일을 하고 계신가요?
현재 서울시 청년실업해소를 위한 사회성과 보상사업(SIB 2호)인 취창업 지원 서비스 운영과 창업 교육 운영을 담당하고 있어요.
서울시 청년들의 취업 또는 창업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지원대상에 맞는 프로그램을(교육, 멘토링, 지원금)을 참여자 맞춤형으로 지원하는 등 다양한 업무를 진행하고 있어요.
이슬기 고객님이 생각하는 ‘일잘러’의 정의는 무엇인가요?
본인이 좋아하고 잘하고 싶은 일에 ‘더 잘 할수 있는 방법’ 을 찾아가는 사람이 모두 일잘러라고 생각해요!
잘하는 일에 집중 할 수 있도록 이지태스크 이루미를 적극 활용하고 있어요.
이지태스크는 어떻게 알게 되셨고, 사용하게 된 계기가 있나요?
프로젝트 팀장님의 소개로 처음 이지태스크를 접하게 되었어요.
PL(Project Leader)이 아니여도 되는 일은 이지태스크에 맡기고, 기획이랑 개선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주셔서 잘 활용하고 있어요.
앞으로 더 맡기고 싶은 업무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담당자를 배정하기에 앞서 테스트가 필요한 업무와, 새로운 기획을 앞두고 자료조사가 필요한 업무들이요.
이지태스크 이루미님을 통해 적용이 가능할지 먼저 테스트 하고 싶어요!
이지태스크에 맡길 일을 구분하는 본인만의 기준이 있나요?
비정기적으로 발생하는 업무와 저희 팀원들이 담당하지 않아도 되는 업무를 구분하여 업무를 맡기고 있어요.
담당자들이 본인의 핵심업무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이지태스크 이루미님들이 지원할 수 있는 업무들이 있다면, 이지태스크에 업무를 맡겨서 시간을 단축하고 있어요.
시간제 사무 보조 매칭 플랫폼을 써 보신 경험이 처음이셨을텐데 처음 이용해보신 소감이 어떠신가요?
처음 사용하기 전에는 커뮤니케이션이 어렵지 않을까 걱정스러웠거든요.
막상 사용해보니 업무 요청서를 작성하고, 이루미님들과 줌으로 소통하면서 결과물을 완성해나갈 수 있어서 사무 보조 지원 업무의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했어요!
타 플랫폼도 활용해본 경험이 있는데, 이지태스크가 실무자에게 가장 적합한 플랫폼이라고 생각해요.
이지태스크가 저희의 실제 업무를 도와주는 느낌이라면, A플랫폼은 가격편차도 심하고 찐 전문가에게 맡기는 느낌이고 B플랫폼은 업무 보다는 취미의 느낌이 더 강한 것 같아요. 타 플랫폼들과 달리, 견적서랑 의뢰서를 확인하는 과정도 없어서 좋아요.
이지태스크는 어떤 고객에게 적합할까요?
초기 기업이나 1인 기업 등 다양한 직무가 초기에 구성되지 않은 고객과 단기 프로젝트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고정 업무를 배정하기 어려우나, 일시적으로 필요한 업무들은 이지태스크 이루미님들 업무지원을 통해 진행하고, 프로젝트 메인 업무에 담당자가 집중하면 훨씬 효율이 높아질 거에요.
마지막 질문입니다. 이지태스크 서비스를 한마디로 표현한다면 무엇일까요?
일잘러 서포터라고 표현하고 싶어요.
많이 바쁠때는 제 몸이 가끔 여러개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때가 있거든요. 그럴 때 업무를 지원해줄 수 있는 이루미가 있으면, 무리한 일정으로 진행하지 않아도 되고 제가 진행하지 않아도 되는 업무를 분담하여 집중할 수 있는 일을 더 잘할 수 있게 적극 지원해주는 서포터가 되어주고 있어요.
앞으로도 많은 서포트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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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핵심적인 일에 몰입하고 나머지는 이지태스크에 맡기세요.
Less Work, More Easytas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