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인터뷰
“업무가 많아 정신없을 때 업무 부담을 덜고 있어요”
인터뷰 미리보기 👀
“짧은 시간 내에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을 수 있어요.”
“업무에 대한 부담감이 줄고, 업무 시간 활용도가 좋아졌어요.”
이지영 고객님, 간단하게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주)더이음HR 이지영 주임입니다.
이지영 고객님은 어떤 일을 하고 계신가요?
현재 기업에 장애인 고용 컨설팅 및, 장애인 인재 발굴을 위해 서포트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업에게는 장애인 고용에 수반되는 전반적인 업무를 지원하며, 장애인에게는 직무 교육 등 채용에 필요한 능력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지영 고객님이 생각하는 ‘일잘러’의 정의는 무엇인가요?
간단한 업무 지시 만으로도 업무의 핵심을 파악하고 만족스러운 성과를 만들어 내는 사람이 ‘일잘러’라고 생각해요.
이지태스크는 어떻게 알게 되셨고, 사용하게 된 계기가 있나요?
소셜캠퍼스 온 인천을 통해 알게 되었고, 이지태스크에서 소셜캠퍼스 온 기업에게 제공되는 혜택(시간이용권)을 통해 처음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이지태스크에게 어떤 업무를 맡기셨나요? 본인만의 요청서 작성 꿀팁이 있을까요?
이지태스크를 통해 기업 블로그 포스팅글 작성 및 카드뉴스 제작, 기업 로고 디자인, 기업 홈페이지 배너 디자인 업무를 맡겼습니다.
요청시간의 경우 대략적으로 제 기준으로 생각하고 설정했습니다. 비교적 단순한 카드뉴스는 시간을 조금 덜 주고, 로고 디자인 같은 경우에는 기업의 특성이 들어가는 좀 더 까다로운 디자인 작업이라 생각을 해서 시간적 여유를 조금 더 주는 식으로요. 그 결과, 요청한 시간 내에 원하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맡길 일을 구분하는 본인만의 기준이 있나요?
지금 당장 필요하지만, 직접 해내기엔 시간적 제약이 있을 때 누군가의 도움이 있다면 쉽게 해결할 수 있는 업무를 ‘맡길 일’로 구분하였습니다.
시간제 사무 보조 매칭 플랫폼을 써 보신 경험이 처음이셨을텐데 처음 이용해보신 소감이 어떠신가요?
구체적으로 업무요청서를 작성하고, 채팅을 통해 소통하며 업무를 진행했습니다.
단순 피드백 만으로 짧은 시간 내에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함께한 이루미 분들의 능력이 탁월하여 앞으로 어떤 업무든 믿고 맡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지태스크 서비스 사용 전후로 어떤 점이 가장 달라졌나요?
업무에 대한 부담감이 덜어졌습니다. 바쁠 시기에는 여러 업무를 처리해야 하기 때문에 정신도 없고, 업무의 완성도가 떨어질까 걱정할 때가 많습니다.
그럴 때 이지태스크를 통해 맡길 수 있는 업무를 맡기고 간단한 피드백을 통해 원하는 성과를 얻을 수 있어 업무 시간 활용도가 좋아졌습니다.
이지태스크는 어떤 고객들에게 적합할까요?
이지태스크는 스타트업 종사자 또는 근로인원이 적은 중소기업 근로자 분들에게 적합한 것 같습니다.
인력이 조금 부족하더라도 간단한 업무요청으로 업무 성과를 만들어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지막 질문입니다. 이지태스크 서비스를 한마디로 표현한다면 무엇일까요?
속전속결!
_
가장 핵심적인 일에 몰입하고 나머지는 이지태스크에 맡기세요.
Less Work, More Easytas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