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시간제 사무 보조 플랫폼

당신의 시간제 직원, 이지태스크

필요한 시간만큼 일을 맡기고, 가능한 시간만큼 일하고 싶은 사람들을 연결합니다.

이지태스크는 실시간 사무 보조를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시간제 사무 보조 플랫폼입니다.
인공지능 특허 기반 업무 서포팅 플랫폼으로 고객의 업무 요청 내용을 바탕으로 필요한 맞춤 인재를 비대면으로 연결합니다.

어느 쪽이 더 미래의 일자리(Work)와 가까울까요?


4차 산업 혁명, 코로나 팬데믹 등의 변화로 일 그 자체, 그 일을 하는 누군가, 그리고 일이 이뤄지는 장소에서의 변화가 빠르게 진행중입니다.
노동 인구는 더욱 다양해졌으며, 일터는 점차 분산화 되는 중입니다.

따라서, 현대의 일, 노동력, 일터의 의미는 재정의가 필요합니다. 일의 미래는 일 그 자체, 그 일을 하는 누군가, 그리고 일이 이뤄지는 곳에서의 변화로부터 시작합니다.

이지태스크는 일의 미래를 현실로 만드는 기업입니다. 기존 프리랜서 고용 시장을 혁신하여 유연한 고용 생태계를 만들어 누구나 필요한 인력을 공급받고, 업무 서포터는 일한 경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2020년 12월에 시작한 이지태스크는 전년 대비 이용자 수 10배 증가, 인하우스 개발팀 보유, 투자 유치 등의 다양한 성과를 이루어내며 우상향 성장 그래프를 그리고 있는 스타트업 입니다. 현재 일의 미래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실리콘밸리 출신 개발인력, 해외 글로벌 인재 등이 합류하며 더 큰 도약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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