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태스크 운영팀 인터뷰

이지태스크는 경력의 구명밧줄


Q1.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운영지원팀에 박은지매니져입니다.

Q2. 어떻게 이지태스크를 선택하게 됐는지, 입사스토리가 궁금해요!

저는 처음 대표님과 이지태스크 시작을 함께 한 멤버입니다.

만나게 된 경로는 한국벤처협회에서 진행하는 창업교육장이었는데요.

혜진님과 짝꿍이었습니다.

교육진행하는 동안 혜진님과 창업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나눴습니다 교육이 끝나고 나서

어느날 혜진님께서 찾아오셔서 창업(이지태스크)하는데 도움이 필요하다 입사제안을 하셨고,

그렇게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Q3. 운영지원팀의 하루 일과는 어떻게 되나요?

고객사 메일체크와 고객사 정기매칭 이루미들의 특이사항 검토, 고객사 피드백요청

이지태스크 스마트스토어 상세페이지 오픈을 위해서 기획 및 이루미 디자인 작업 등의 일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Q4. 해당 직무에 필요한 역량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고객과 이루미 간의 소통은 중간 역할자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서로간의 트러블이 생기지 않도록

관계유지를 위한 소통역량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Q5. 업무를 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점은? / 가장 보람을 느낄 때는 언제인가요?

온라인으로 함께 일하던 이루미분이 계셨어요. 어머니가 몸이 좋지 않아서 외부로 일을 나가실 수가 없는 상황이었는데 이지태스크에서 일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다고 말씀하신 분이 계십니다.

그때의 인연으로 지금은 저희 이지태스크에서 핵심이루미로 활동해주시고 있는데요!

고객이든 이루미로 활동하시는 분이든 저희 서비스가 정말 필요하신 분들을 만났을 때 가장 보람을 느끼는 것 같아요.

Q6. 스타트업만의 매력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회사와 내가 함께 성장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인 것 같아요.

없는 일도 만들어야 하고, 계속해서 새로운 일들을 접해야하는 스타트업 안에서 다양한 업무들을 접하고, 그 안에서 성공과 실패를 반복하면서 회사와 내가 함께 성장할 수 있다는게 가장 큰 매력이 아닐까용?

Q7. 이지태스크의 조직문화 중 좋은 문화가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짝꿍타임 업무외에도 서로 소통하고, 친목을 다질 수 있는 시간이 있어서 굉장히 만족

Q8. 자신을 한 단어(문장)으로 표현하자면?

슈퍼우먼이 되고싶은 우먼

Q9. 팀 후배를 직접 뽑는다면, 어떤 지원자를 뽑으시겠어요?

밝은 성격의 완벽한 J성향(계획적)인 후배

Q10. 마지막으로, 본인이 정의하는 이지태스크란?

이지태스크는 경력의 구명밧줄

카카오톡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