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태스크, 서울시 우수기업 인증 ‘2023 하이서울기업’ 선정

[테크월드뉴스=윤소원 기자] 실시간 사무보조 매칭 플랫폼 이지태스크는 서울시와 서울경제진흥원(SBA)이 공동 주관하는 2023년 하이서울기업에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
238442 240294 2717

이지태스크, 서울시 우수기업 인증 ‘2023 하이서울기업’ 선정 [사진=이지태스크]

하이서울기업은 성장성, 수익성, 안정성, 생산성 등 다방면에서 우수한 기업 역량을 갖춘 서울시 소재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성장을 지원하는 인증 사업이다.

선정 기업에게는 서울시장 명의의 지정서가 수여되며 향후 3년간 기업간거래(B2B) 비즈니스 및 네트워크 연계, 글로벌 진출 지원, 서울경제진흥원 지원 사업 가점 및 인센티브 부여 등 다양한 지원 혜택이 적용된다.

올해 하이서울기업으로 신규 선정된 이지태스크는 재택 근로자와 사무보조 업무 수요자를 실시간으로 연결하는 매칭 플랫폼이다. 단순하지만 절대적인 시간을 줄이기 어려운 사무보조 업무를 온라인으로 실시간 매칭, 기업의 핵심 인력이 고부가가치 업무에 집중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돕는다.

1년 365일 24시간 서비스가 지원되며 평균 30분 이내에 업무에 적합한 인력이 자동 매칭된다. 정기매칭 서비스를 통해 10분 단위로 업무를 맡길 수 있으며 소요시간 당 고정비용 과금으로 업무요청 과정에서 비용의 투명성을 더하고 매칭부터 정산관리까지 원스톱서비스를 제공해 효율성을 높였다.

이지태스크 전혜진 대표는 “이번 하이서울기업 선정으로 그동안 갈고 닦아온 기업 역량을 인정받아 기쁘며 이를 통해 현재 및 잠재 기업 회원에게 신뢰를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표했다. 또한 “다양한 지원 혜택에 힘입어 기업 맞춤형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업무 매칭을 돕는 전담 매니저를 양성을 통해 시장 확대를 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지태스크는 지난 2월 기업 전용 서비스 론칭 이후 500여 사의 기업 회원을 유치하는 등 본격적인 B2B 비즈니스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카카오톡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