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시채용

CX Lead

서비스의 승패를 좌우할 만큼 중요한 CX Lead 담당자님을 모시고 있어요! 이지태스크 서비스의 시작과 끝 경험을 설계하고, 관리할 능력자를 찾아요.

서비스 안정화 운영

• 실시간 고객 문의 및 상담
• 서비스 오픈/운영/종료 시 리스크 대응 관리
• FAQ 관리 등
• CS 운영 서비스 기능 고도화
• 고객 경험(CX) 개선 활동


고객 경험(CX) 개선 활동

• VOC 이슈 감지 및 정기 보고 정책화
• VOC 분석을 통한 내부 시스템 개선 기획
• 고객 후기 분석
• 고객 경험(CX) 관리(신규/취소/해지/재구매)


VOC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및 프로덕트 개선 작업

• 제품/서비스 조직과의 긴밀한 협업
• VOC 운영 정책 수립 및 관리
• VOC 분석을 통한 업무 프로세스 개선


자격요건

• 앱/웹 서비스 CS/CX 직무 경험이 있는 분(3년에서 5년 이하)
• 요구사항에 대한 정의, 기획 경험이 있는 분
•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면서 능동적으로 문제 정의 및 해결을 하는 분
• CS 운영 서비스 기능 고도화

우대 사항

📌 아래 사항은 절대로 필수 사항이 아니에요!

이지태스크는 모든 멤버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업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우대 사항은 말 그대로 우대 사항이고 필수 사항이 아니니, 편하게 지원해 주세요 🙂

CS 자동화 도입 및 개선 경험이 있는 분
• 고객 서비스 레벨 기획 및 운영(SLA) 경험이 있는 분
• 외부 매체 바이럴 내러티브 관리 경험이 있는 분
• VOC 운영 매뉴얼 제작 산출에 경험이 있는 분
• 스타트업 경험 유경험자


혜택 및 복지 🍬

• 4대 보험, 퇴직금 지급
• 유연 근무제(오전 11시~오후 4시 필수 근무 시간)
• 회식 강요 없음
• 아메리카노 무제한 제공!! 카페인 중독자 환영
• 일하는 사람들의 콘텐츠 PUBLY(퍼블리) 구독 가능
• 업무 성장 및 자기 계발을 위한 패스트캠퍼스 온라인 수강 가능
• 눈치 보지 않는 휴가 사용 가능


지급 장비 💻

• 노트북 및 모니터 제공 (기타 필요 장비는 요청시 제공)


지원 방법 및 문의 🙋🏻

아래 메일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또는 포트폴리오(둘 중 택 1 가능) 보내주시면 연락드릴게요.

지원 문의는 메일 또는 채널톡으로 편하게 주셔도 좋아요!

• jeongwoo@easytask.co.kr
• 마감일: 상시모집(채용 시 마감)


예비 지원자분들께 2시간 무료 체험권을 드려요! 🎁

모름지기 써봐야 어떤 서비스인지 정확하게 알죠! 예비 지원자분들에게 2시간 무료 이지타임 체험권을 드려요. 🙂

유저 경험을 직접 해보면, 이지태스크에서 어떤 역할 및 업무를 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생각하시는데 도움이 될거에요!
📌 체험권 신청 방법: 이지태스크 카카오톡 또는 채널톡을 통해 아래 정보를 전달주세요!


[예시]
• 이름 : 홍길동
• 이지태스크 아이디 : easytask2022
• 지원 직무: CX Lead


카카오톡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