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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함

명함이란?

명함은 개인이나 회사에 관한 사업 정보를 다루고 있는 카드로 이름, 주소, 전화번호, 회사명, 직책 등을 기입하여 자신을 설명할 수 있는 역할을 하는 종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2의 얼굴이라 불리는 명함은 비즈니스 상에서는 명함을 주고받는 것부터 상당한 의미가 있으며 거래 상대에 대한 예의의 표현이기도 하므로 중요합니다.

명함제작 방법

명함에 들어가는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개인의 이름과 회사명 (또는 로고)
2. 개인의 직함 또는 부서명
3. 연락하는 방법, 전화 번호, 팩스, 이메일 주소, 웹 페이지, 우편 주소 또는 주소 등이 있습니다.

명함을 제작할 때 고려할 사항으로는 명함은 단순하고 명확한게 좋으므로 이름, 연락처, 주소 등 필요한 내용만 적는 것과 수첩등에 잘 들어가고 보관이 편한 사이즈로 제작하는 것 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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