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화 준비 > 콘텐츠 생성

고객참여 이벤트

고객참여 이벤트란?

고객참여 이벤트란 회사에서 브랜드를 런칭하거나 회사의 제품 홍보 등을 목적으로 여러 방식으로 고객을 참여시키는 프로모션을 의미합니다.

고객참여 이벤트가 필요한 이유

고객참여이벤트는 일방적인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이 아닌 기업과 고객과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으로서의 역할을 하며, 더욱 친숙하고 현실적인 콘텐츠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객참여 이벤트 방법

고객참여 이벤트를 할때 중요한 고려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고객의 관심을 끌 만한 이벤트를 준비해야합니다. 광고나 초대, 소개등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할 수 있는 내용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두번째 고객의 참여 방법을 생각해야합니다. 직접 만남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할 것인지 행사에 참여하게 할 것인지, 상품을 구매하는 방법으로 할 것인지, 응모등의 형태로 할 것인지를 생각하고 결정합니다.

세번째, 다양한 고객참여 이벤트의 사례를 살펴보고 회사에서 어떤 목적을 가지고 이벤트를 진행할 것인지 파악하여 목적에 맞는 이벤트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는, 이벤트 후에도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 하거나 소비를 지속시킬 수 있는 방법도 고려해야 합니다.

고객센터 1833-6212
10: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주말, 공휴일 휴무
사전 예약된 업무는 정상 진행됩니다.

카카오톡 문의하기

(주)이지태스크 | 대표: 전혜진 | 대표전화: 1833-6212 | 이메일 hello@easytask.co.kr | Copyright © 2021 EasyTask Inc. All rights reserved.

서울 1 : 강남구 역삼로 221 여성기업지원센터 608호 | 서울 2: 마포구 백범로31길 21 서울창업허브 별관 101호 | 서울 3 : 강남구 선릉로93길 40 나라키움 역삼A빌딩, 406호 | 인천 : 연수구 인천타워대로 99 애니오션빌딩 11층 1101호 | 제주 : 제주시 중앙로 217 제주벤처마루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성남분당C-1009 | 사업자 등록번호 738-88-02080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J1516020210008

Copyright © 2025 EasyTask Inc. All rights reserved.